FAQ

자주하는 질문

Q. 어떤 회사입니까?

메디바이저는 대한민국 정부에서 인증한 외국인환자유치사업자 정식등록업체입니다.

단순히 환자유치에만 국한하지 않고 의사연수, 나눔진료,학술행사 등을 통하여 대한민국의 의료기술을 알리고 있습니다. 의료서비스분야 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Q. 온라인상담은 어떻게 합니까?

이메일, facebook, 위쳇을 통하여 각 나라별 담당자와 궁금한 점을 상담받습니다.

Q. 의료관광비자를 반드시 받아야 하나요?

중증 환자나 수술이 필요한 환자들은 의료관광비자를 받는것이 좋습니다.

의료관광비자를 받으면 한국 내에서 비자연장이 가능하며 의료분쟁이 발생했을 때 이에 대한 법률적 지원을 받을 수 있어서 환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Q. 의료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대한민국 정부에서 지정한 외국인환자 의료기관으로 의무적으로 진료에 대한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의료분쟁 발생 시 메디바이저는 환자의 입장에서 대신하여 업무를 처리해 드립니다.

Q. 자국으로 돌아가서도 사후관리가 걱정돼요.
환자가 귀국한 뒤 환자에 대한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궁금한 부분은 비대면 상담으로 통해 피드백드리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FAQ

Q. 어떤 회사입니까?

메디바이저는 대한민국 정부에서 인증한 외국인환자유치사업자 정식등록업체입니다.

단순히 환자유치에만 국한하지 않고 의사연수, 나눔진료,학술행사 등을 통하여 대한민국의 의료기술을 알리고 있습니다. 의료서비스분야 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Q. 온라인상담은 어떻게 합니까?

이메일, facebook, 위쳇을 통하여 각 나라별 담당자와 궁금한 점을 상담받습니다.

Q. 의료관광비자를 반드시 받아야 하나요?


중증 환자나 수술이 필요한 환자들은 의료관광비자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관광비자를 받으면 한국 내에서 비자연장이 가능하며 의료분쟁이 발생했을 때 이에 대한 법률적 지원을 받을 수 있어서 환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Q. 의료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대한민국 정부에서 지정한 외국인환자 의료기관으로 의무적으로 진료에 대한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의료분쟁 발생 시 메디바이저는 환자의 입장에서 대신하여 업무를 처리해 드립니다.


Q. 자국으로 돌아가서도 사후관리가 걱정돼요.

환자가 귀국한 뒤 환자에 대한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궁금한 부분은 비대면 상담으로 통해 피드백드리는 시스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