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PITAL
VERIFICATION
PROCESS
제휴병원 검증 프로세스
- 대표원장의 경영 철학과 방향성 확인
- 병원의 인지도, 방송출연, 미디어 활동 확인
- 온/오프라인 수술 후기 등 브랜드 구축 점검
5. 브랜드 점검- 대표원장의 경영 철학과 방향성 확인
- 병원의 인지도, 방송출연, 미디어 활동 확인
- 온/오프라인 수술 후기 등 브랜드 구축 점검
- 검사장비, 수술장비
- 브랜드 조회, 도입시기, 특장점, 연식 비교 최신식 설비 확인
4. 장비 점검- 검사장비, 수술장비
- 브랜드 조회, 도입시기, 특장점, 연식 비교 최신식 설비 확인
- 위생 상태, 코로나 안전 방역 점검
- 교통편의, 주차 시설 확인
3. 시설 점검- 위생 상태, 코로나 안전 방역 점검
- 교통편의, 주차 시설 확인
- 직원들의 교육상태 확인
- CS 대응 친절 상태 점검
2. 친절도 점검- 직원들의 교육상태 확인
- CS 대응 친절 상태 점검
- 학력, 의료사고 유무
- 다각도 평판 조회 점검
1. 의료진 점검- 학력, 의료사고 유무
- 다각도 평판 조회 점검
메디바이저의 병원 엄선 검증 과정
친절도 점검 : 직접 내방한 것 뿐만 아니라
메디바이저 고객 상담팀 직원이 실제로 신분을
숨기고 진료 상담하는 식으로 채팅 상담과
전화상담을 진행하여 친절도를 점검합니다.
시설 및 장비 점검 : 오로지 복지만을 목적으로
제휴하기 때문에 신뢰도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제 내방하여 점검합니다.
당일 검사와 수술까지도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의료진 및 브랜드 점검 : 기업의 방향성은 당사와
같은 방향의 수익성, 매출액이 목적이 아닌
이용 대상의 복지와 건강, 그리고 대상에게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 제공이라는 점 등 동질감을 느껴야
정식으로 까다롭게 업무 협약을 진행합니다.
메디바이저 스크리닝 시스템
분기별 협력병원의 서비스 품질을 점검하여
일정기준 미달 되면 제휴 계약 해지하여
의료복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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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IFICATION PROCESS
제휴병원 검증 프로세스
- 학력, 의료사고 유무
- 다각도 평판 조회 점검
1. 의료진 점검- 학력, 의료사고 유무
- 다각도 평판 조회 점검
- 직원들의 교육상태 확인
- CS 대응 친절 상태 점검
2. 친절도 점검- 직원들의 교육상태 확인
- CS 대응 친절 상태 점검
- 위생 상태, 코로나 안전 방역 점검
- 교통편의, 주차 시설 확인
3. 시설 점검- 위생 상태, 코로나 안전 방역 점검
- 교통편의, 주차 시설 확인
- 검사 및 수술 장비
- 브랜드 조회, 도입시기, 특장점, 연식 비교 설비 확인
4. 장비 점검- 검사 및 수술 장비
- 브랜드 조회, 도입시기, 특장점, 연식 비교 설비 확인
- 대표원장의 경영 철학과 방향성 확인
- 병원의 인지도, 방송출연, 미디어 활동 확인
- 온/오프라인 수술 후기 등 브랜드 구축 점검
5. 브랜드 점검- 대표원장의 경영 철학과 방향성 확인
- 병원의 인지도, 방송출연, 미디어 활동 확인
- 온/오프라인 수술 후기 등 브랜드 구축 점검
메디바이저의 병원 엄선 검증 과정
친절도 점검 : 직접 내방한 것 뿐만 아니라 메디바이저 고객 상담팀 직원이
실제로 신분을 숨기고 진료 상담하는 식으로 채팅 상담과 전화 상담을
진행하여 친절도를 점검합니다.
시설 및 장비 점검 : 오로지 복지만을 목적으로 제휴하기 때문에 신뢰도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제 내방하여 점검합니다. 개원 병원은
3년 이내의 대다수의 시설물과 장비들은 최신식, 새 장비입니다. 당일 검사와
수술까지도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의료진 및 브랜드 점검 : 기업의 방향성은 당사와 같은 방향의 수익성, 매출액이
목적이 아닌 이용 대상의 복지와 건강, 그리고 대상에게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
제공이라는 점 등 동질감을 느껴야 정식으로 까다롭게 업무 협약을 진행합니다.
메디바이저 스크리닝 시스템
분기별 협력병원의 서비스품질을 점검하여 일정기준 미달되면
제휴 계약 해지하여 의료복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