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PITAL

VERIFICATION

PROCESS

제휴병원 검증 프로세스

메디바이저의 병원 엄선 검증 과정

친절도 점검 : 직접 내방한 것 뿐만 아니라

메디바이저 고객 상담팀 직원이 실제로 신분을

숨기고 진료 상담하는 식으로 채팅 상담과

전화상담을 진행하여 친절도를 점검합니다.

시설 및 장비 점검 : 오로지 복지만을 목적으로

제휴하기 때문에 신뢰도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제 내방하여 점검합니다.

당일 검사와 수술까지도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의료진 및 브랜드 점검 : 기업의 방향성은 당사와

같은 방향의 수익성, 매출액이 목적이 아닌

이용 대상의 복지와 건강, 그리고 대상에게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 제공이라는 점 등 동질감을 느껴야

정식으로 까다롭게 업무 협약을 진행합니다.

메디바이저 스크리닝 시스템

분기별 협력병원의 서비스 품질을 점검하여

일정기준 미달 되면 제휴 계약 해지하여

의료복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합니다.

HOSPITAL

VERIFICATION PROCESS

제휴병원 검증 프로세스

메디바이저의 병원 엄선 검증 과정

친절도 점검 : 직접 내방한 것 뿐만 아니라 메디바이저 고객 상담팀 직원이

실제로 신분을 숨기고 진료 상담하는 식으로 채팅 상담과 전화 상담을

진행하여 친절도를 점검합니다.

시설 및 장비 점검 : 오로지 복지만을 목적으로 제휴하기 때문에 신뢰도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제 내방하여 점검합니다. 개원 병원은

3년 이내의 대다수의 시설물과 장비들은 최신식, 새 장비입니다. 당일 검사와

수술까지도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의료진 및 브랜드 점검 : 기업의 방향성은 당사와 같은 방향의 수익성, 매출액이

목적이 아닌 이용 대상의 복지와 건강, 그리고 대상에게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

제공이라는 점 등 동질감을 느껴야 정식으로 까다롭게 업무 협약을 진행합니다.

메디바이저 스크리닝 시스템

분기별 협력병원의 서비스품질을 점검하여 일정기준 미달되면

제휴 계약 해지하여 의료복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