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바이저는 한국 의료 관광을 촉진하고 의료 서비스를 받는 외국 환자들에게 편리한 택스리펀 제공하기 위해 KTP 택스리펀 회사와 함께 MOU를 체결했다.
이 협정은 외국인 환자들의 의료비 번거로운 세금 환급 절차를 자체적으로 해결하여 환자의 만족도를 상승시킬 예정이다.
출국 시 공항에서 직접 처리하며 시간과 노고가 들었던 기존의 방식과는 달리 KTP를 통한 메디바이저의 택스리펀 서비스는 병원 진료 후 2~3일 뒤 바로 환급이 계좌로 진행 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환급 요청 상태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 투명하고 편리하게 택스리펀 프로세스를 구축 제공 할 예정이다.
KTP는 메디바이저를 이용하여 병원에 오는 환자들을 위한 택스 리펀을 위해 커스터마이징 된 자체적 사이트를 구축하였고, 이에 메디바이저는 고객을 위한 편리하고 빠른 세금 환급 서비스를 시행한다.
메디바이저와 KTP는 앞으로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품질 의료 치료를 받기 위해 한국을 찾는 외국 환자들을 위한 세금 환급 절차를 간편화하여 한국 방문 의료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한국의 의료 관광과 메디바이저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메디바이저는 한국 의료 관광을 촉진하고 의료 서비스를 받는 외국 환자들에게 편리한 택스리펀 제공하기 위해 KTP 택스리펀 회사와 함께 MOU를 체결했다.
이 협정은 외국인 환자들의 의료비 번거로운 세금 환급 절차를 자체적으로 해결하여 환자의 만족도를 상승시킬 예정이다.
출국 시 공항에서 직접 처리하며 시간과 노고가 들었던 기존의 방식과는 달리 KTP를 통한 메디바이저의 택스리펀 서비스는 병원 진료 후 2~3일 뒤 바로 환급이 계좌로 진행 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환급 요청 상태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 투명하고 편리하게 택스리펀 프로세스를 구축 제공 할 예정이다.
KTP는 메디바이저를 이용하여 병원에 오는 환자들을 위한 택스 리펀을 위해 커스터마이징 된 자체적 사이트를 구축하였고, 이에 메디바이저는 고객을 위한 편리하고 빠른 세금 환급 서비스를 시행한다.
메디바이저와 KTP는 앞으로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품질 의료 치료를 받기 위해 한국을 찾는 외국 환자들을 위한 세금 환급 절차를 간편화하여 한국 방문 의료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한국의 의료 관광과 메디바이저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