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Tourism

Platform 

메디바이저의 의료 관광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VIP 메디 컨시어지

서비스

낯선 한국의 의료문화의 불편함을 최소한으로

모든 과정을 지원합니다.

첫번째

불편한 의료관광에 필요한 비자서류를

원스톱으로 한번에

메디바이저는 고객에 불편한 절차를 최소한 하려 합니다.

그중 어렵고 불편한 의료관광비자(C-3-3)의 발급을 한 번에 지원해 드립니다. 메디바이저는 신청에 필요한 최소한의 서류를 고객님께 요청드리고, 나머지 필요한 서류들을 통해 의료관광비자를 발급할 수 있게 지원해 드립니다.

두번째

원격진료를 통해 동선을 최소한으로

의료의 최고 수준인 한국의 의료를 통해 의료관광전 한국 진료를 받고 싶으신가요? 화상 서비스를 통해 원격진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원격 진료를 통해 고객님의 궁금한 점과 불편한 점을 최대한 해결해 드리고자 합니다.

세번째

입국 후 어떻게 이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 해결

저희 메디바이저는 1:1 VIP 메디 컨시어지를 제공합니다.

물론 예약한 숙소부터, 관광까지 필요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일정을 마친 후에도 예약한 숙소에서 공항까지 픽업하며, 모든 것이 쉽게 가능합니다.

네번째

한국에서 편히 지낼 숙소 지원을

호텔 및 리조트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가요? 저희 메디바이저는 많은 메디 어메니티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40개 이상의 호텔 및 리조트가 계약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원하시는 숙소가 있으시다면, 알맞은 숙소를 지원해 드리려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많은 어메니티를 제공하고자 추가의 별도 계약을 맺으려 하고 있습니다.

다섯번째

언어로 인한 의사소통의 어려움을

최소한으로 줄여 드립니다.

외국인 고객께서는 한국에 계실 때, 언제나 한국인들과 소통할 때 어려움이 없도록 언어의 불편함을 최소한으로 줄여드리고자 합니다. 1:1 VIP 통역을 위해, 통역 관련 담당자를 배정하고, 메디바이저가 의료 및 관광 통역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합니다. 또한, 한국에서 문화 혹은 쇼핑에 대한 정보 또한 제공하기에, 한국에 계시는 동안 언어에 대한 어려움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

1:1 VIP 메디 비서 서비스를 제공

고객님께서 한국에 체류하는 동안 위와 같은 서비스 외에도 불편함을 최소화하려고 합니다. 한국에 체류하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메디바이저에서 어떠한 질문, 곤란한 상황에 처했을 때, 배정된 의료 컨시어지 담당자에게 질문하는 등 이러한 비서 서비스를 메디바이저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일곱번째

SGP : Safe Guard Program 

메디바이저는 고객님께, 의료서비스 권리 보장을 위해 세이프 가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메디바이저 협력병원을 통해 병원(수술)보증서의 발급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메디바이저 제휴 로펌을 통해 세이프 가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고객님께 의료분쟁이 발생했을 때, 해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재방문 비용을 지원하고, 무료 법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메디바이저

VISA 올패스 서비스

메디바이저는 복잡하고, 어려운 절차를 고객이 아닌, 저희 메디바이저에서 올패스로 제공해드립니다.

메디바이저에서 요청하는 기본서류만 제공하면, 복잡한 절차 없이 고객에게 편의성을 지원해 드리려 합니다.

의료비자란?

의료비자 (C-3-3)는 유치기관의 초청으로 국내 의료기관에서 진료 또는 요양 목적으로 입국하고자 하는 외국인 환자들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수비자 (유효기간 3개월) 또는 더블비자 6개월)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자발급 시체류기간은 최대 90일까지 부여됩니다.

VISA 올패스 서비스 지원 서류

방문 일정 계획서
초청장
신원보증서
인보이스
진료 예약 확인서
진단 소견 및 견적서
대행기관
유치 병원간 협력 계약서
ETC.
추가로 필요한 증명자료 등

Medical Tourism

Platform

메디바이저의 의료 관광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3천건 이상의

컨시어지 서비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된 의료 관광 CX Flow

메디바이저 의료관광 컨시어지 서비스 프로세스

Step 01
자국 K-메디라운지 방문
Step 02
상담사를 통해 병원과 비용 결정
Step 03
한국의사와 원격 상담
(병원 추천, 예상 진료비용 안내)
Step 04
비자발급 / 병원, 컨시어지 예약
Step 05
한국 도착
Step 06
의료 / VIP 의전 / 관광 통역
Step 07
진료 후 관광 프로그램 진행
Step 08
K-메디라운지를 통한 사후관리
(결과지 전달 및 안내)

VIP 메디 컨시어지

서비스

낯선 한국의 의료문화의 불편함을 최소한으로 모든 과정을 지원합니다.

첫번째

불편한 의료관광에 필요한 비자서류를 원스톱으로 한번에

메디바이저는 고객에 불편한 절차를 최소한 하려 합니다.

그중 어렵고 불편한 의료관광비자(C-3-3)의 발급을 한 번에 지원해 드립니다.

메디바이저는 신청에 필요한 최소한의 서류를 고객님께 요청드리고, 나머지 필요한 서류들을

통해 의료관광비자를 발급할 수 있게 지원해 드립니다.

두번째

원격진료를 통해 동선을 최소한으로

의료의 최고 수준인 한국의 의료를 통해 의료관광전 한국 진료를 받고 싶으신가요?

화상 서비스를 통해 원격진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원격 진료를 통해 고객님의 궁금한 점과 불편한 점을 최대한 해결해 드리고자 합니다.

세번째

입국 후 어떻게 이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 해결

저희 메디바이저는 1:1 VIP 메디 컨시어지를 제공합니다.

물론 예약한 숙소부터, 관광까지 필요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일정을 마친 후에도 예약한 숙소에서 공항까지 픽업하며, 모든 것이 쉽게 가능합니다.

네번째

한국에서 편히 지낼 숙소 지원을

호텔 및 리조트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가요? 저희 메디바이저는 많은 메디 어메니티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40개 이상의 호텔 및 리조트가 계약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원하시는 숙소가 있으시다면, 알맞은 숙소를 지원해 드리려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많은 어메니티를 제공하고자 추가의 별도 계약을 맺으려 하고 있습니다.

다섯번째

언어로 인한 의사소통의 어려움을 최소한으로 줄여 드립니다.

외국인 고객께서는 한국에 계실 때, 언제나 한국인들과 소통할 때 어려움이 없도록 언어의

불편함을 최소한으로 줄여드리고자 합니다. 1:1 VIP 통역을 위해, 통역 관련 담당자를 배정하고,

메디바이저가 의료 및 관광 통역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합니다. 또한, 한국에서 문화 혹은 쇼핑에

대한 정보 또한 제공하기에, 한국에 계시는 동안 언어에 대한 어려움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

1:1 VIP 메디 비서 서비스를 제공

고객님께서 한국에 체류하는 동안 위와 같은 서비스 외에도 불편함을 최소화하려고 합니다.

한국에 체류하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메디바이저에서 어떠한 질문, 곤란한 상황에 처했을 때,

배정된 의료 컨시어지 담당자에게 질문하는 등 이러한 비서 서비스를 메디바이저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일곱번째

SGP : Safe Guard Program

메디바이저는 고객님께, 의료서비스 권리 보장을 위해 세이프 가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메디바이저 협력병원을 통해 병원(수술)보증서의 발급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메디바이저 제휴

로펌을 통해 세이프 가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고객님께 의료분쟁이 발생했을 때,

해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재방문 비용을 지원하고, 무료 법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메디바이저

VISA 올패스 서비스

메디바이저는 복잡하고, 어려운 절차를 고객이 아닌, 저희 메디바이저에서 올패스로 제공해드립니다.

메디바이저에서 요청하는 기본서류만 제공하면, 복잡한 절차 없이 고객에게 편의성을 지원해 드리려 합니다.

의료비자란?

의료비자 (C-3-3)는 유치기관의 초청으로 국내 의료기관에서 진료 또는

요양 목적으로 입국하고자 하는 외국인 환자들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수비자 (유효기간 3개월) 또는 더블비자 6개월)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자발급 시체류기간은 최대 90일까지 부여됩니다.

VISA 올패스 서비스 지원 서류


방문 일정 계획서
초청장
신원보증서
인보이스
진료 예약 확인서
진단 소견 및 견적서
대행기관 - 유치 병원간 협력 계약서
ETC. 추가로 필요한 증명자료 등

3천건 이상의

컨시어지 서비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된

의료 관광 CX Flow

메디바이저 의료관광 컨시어지 서비스 프로세스


Step 01

자국 K-메디라운지 방문


Step 02

상담사를 통해 병원과 비용 결정


Step 03

한국의사와 원격 상담(병원 추천, 예상 진료비용 안내)


Step 04

비자발급 / 병원, 컨시어지 예약


Step 05

한국 도착


Step 06

의료 / VIP 의전 / 관광 통역


Step 07

진료 후 관광 프로그램 진행


Step 08

K-메디라운지를 통한 사후관리(결과지 전달 및 안내)